인테리어 정보글

주방인테리어 넓은 효과를 보려면?

블루스케치 2022. 12. 8. 13:30
반응형

주부들이 인테리어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사용하는 공간을 아무 주방일 것입니다. 가장 오래 머물고 있는 곳인 만큼 신경이 쓰이실 수 밖에 없으실 것입니다. 요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넓게 사용을 하고 싶으실 수 밖에 없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방인테리어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좁은 면적을 넓게 보이도록 활용하려면 컬러의 중요성을 무시하지 못합니다. 화이트는 예전부터 집을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내고 있어 많이들 사용을 하고 있는 컬러입니다. 여기에 주방가구를 파스텔 톤이나 밝은 색의 가구를 사용하거나 모던한 색상을 선택하시면 다면 시크하면서 넓어 보이는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주방인테리어는 무엇보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가족들이 주방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다면 큰 식탁 보다는 가벼운 원형 테이블 등을 배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블을 두어 공간을 넓게 활용하실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상부장을 없애고 벽 선방을 이용하는 주방인테리어 방법도 있습니다. 셀프로도 가능하지만 혼자서는 무리기 때문에 두세 명이 함께 해주셔야 합니다. 상부장이 없기 때문에 답답함을 없앨 수 있지만 수납공간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집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서 선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을 이용하여 분위기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최근 홈카페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조명들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