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정보글

주방에 어울리는 식탁인테리어

블루스케치 2022. 12. 8. 13:25
반응형

주부분들이 인테리어에 가장 신경을 쓰시는 부분이 바로 주방일 것 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간이고 주부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도 주방이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공간인 식탁은 디자인부터 크기, 활용성등을 생각을 안 하실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식타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집에 어울리는 식탁 고르기 입니다.

주방식탁은 주방에서 가장 큰 자리를 차지 하는 부분입니다. 그렇기에 눈에도 잘 띄고, 주방을 봤을때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오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고를때 신중하게 고를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집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제품을 골라야 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할 수 밖에 없는데 어떤 방법으로 골라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식탁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이 클 수 밖에 없으 실 겁니다.

식탁인테리어는 여러 방법으로 집의 분위기에 맞게 고를 수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원목가구를 고르는 것입니다. 나무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흔하면서도 내추럴하고 모던하거나 고풍스러운 느낌을 내는 등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막상 무엇을 골라야할지 모를 때에는 나무로 된 제품을 고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방법은 바닥 소재와 식탁인테리어의 소재 및 색감을 통일 하는 것입니다. 같은 느낌의 바닥재와 식탁은 공간을 조금 더 넓어보이게 되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이때 의자도 통일해 주면 좀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보일 수 있는데 최근에 의자와 식탁을 분리해서 구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기에 취향에 따라서 고르셔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식탁을 구입하는 것보단 싱크대나 인덕션과 연결이 되어서 디귿자 모양이나 기억자 모약으로 만들어진 아일랜드식탁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식탁을 업무의 공간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식탁인테리어를 선택할 때에는 집에서 얼마나 활용이 가능하지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