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블루스케치 2022. 12. 9. 16:57
반응형

이제 아이들도 다 커서 직장을
다니게 되었고, 크게 돈들어갈 일이
없어서 약간의 여율르 부리고 있는데,
제일 신경쓰고 있던 좋은 아파트에
살고 싶은 바램을 실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장사를 하고 있어서 정년은
없기에 꾸준한 수입은 아니지만
그대로 어느정도의 자금은 모을수가
있었고, 앞으로도 20년 정도는 더
거뜬하게 벌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늦게전에 한번 좋은 집에서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아내와 함께 신중하게
의논한 끝에 일산쪽으로 괜찮은
APT를 찾아다니게 되었는데요,
요즘 부동산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높은 수준으로 지어졌음에도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나온 신축들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이지요.

 

특히 그동안 꿈꿔왔던 메이커 브랜드
아.파.트에 실제로 이사올 수 있는
기회가 생긴것 같아 신나게
보러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로
살기좋은 입지에, 대규모 인구가
이주해서 사는 프리미엄까지
가득한 곳이었어요.

 

(지구단위의 계획구역)

총 24개동이 설치가 되는 곳으로
지하2층부터 지상 29층의 건물들로
이뤄져 있었어요.
이곳은 일.산 의 덕이지구에
위치하게 되는 곳인데,
총 4872세대중에서 68%를 차지하고
있어서 3,316세대가 입주해서 살게
된다고 하네요.

(잘 만들어진 외관도 확인했어요)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으로 직접
봐야만 믿을 수 있고 안심이 되는데요,
고급스러운 정문과 함께 잘 만들어진
외관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높게 세워진 건물들)


단지 내부에는 곳곳에 나무들이
울창하게 심어져 있었는데요,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쾌적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남향 위주로 되어 있어서 밝은햇빛을
그대로 받게 되는 건물배치도
봤고, 동간거리가 떨어져 있어서
그사이로 조망권과 채광, 통풍이
잘 될 것 같았습니다.

(건축개요)


대지면적과 세대수를 봤는데요,
2,3,4 블럭에 들어서는데,
상당한 크기의 면적과 세대수
였어요.
특히 34~105평까지 매우 다양한
면적으로 사이즈가 구성되어 있었고,
주차대수도 풍부해서 각 가구당
1.85대로 매우 넉넉했어요.
건페율이 유난히 낮아서
건물외에 조경과 산책로등이 매우
풍부하게 만들어진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쾌적함이 살아있는 곳)


4단지 옆에는 폭이 10미터인
녹로가 다로 있어서 산책 및
운동을 하기에 딱 좋았어요.
다른 곳역시 차가 내부로 다니지
않아서 아무 염려없이 거닐수가
있었지요.

(설명을 들은 그대로에요)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를
직접 이렇게 확인하면서
한바뀌 걸었는데요,
참 걸어다니기 좋게 만들어져
있어서 여기 정말 산다면
매일매일 산책을 즐길 수 있을것
같았어요.

(커뮤니티센터)


피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등의
설비를 갖추고 있는 곳으로
밖에서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졌고, 실제로 들어가 보니
상당히 고급스러웠어요.
유명 헬스장이 부럽지 않는
장비들과 내부 인테리어로 인해서
품격있는 여가활동이 가능했답니다.

(49평형)


5베이 판상형으로 주방과 거실,
침실, 가족실에서 골고루 햇빛을
받아 생활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판상형으로 만들어져 넓은 실내
공간의 확보가 되어있었고, 드레스룸,
파우더룸, 발코니등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요이 가능했어요.

(정말 넓게 잘 만들어져 있어요)


제가 특히 마음에 들었는 것들인데요,
침실들이 많이 있어서,
애들에게 하나씩 주더라도 자리가
남아서, 취미생활을
할 수있는 공.간으로 꾸밀수도
있었어요.
그리고 드레스룸의 경우는 연애인의
옷방이 부럽지 않을 만큼 매우 크고
거대하게 만들어져서 그야말로
옷장이나 다른 서랍장이 필요가
없었어요.

(세대별 옵션)


꼼꼼하게 읽어보면서 내용을 확인
했는데요, 역시 그동안 기다려온
보람이 느껴질 만큼 최고급으로만
갖춰지고 있었어요.
우물천정, 방화문,천연대리석,
신발살균소득, 금고, 식기세척기,
빌트인 냉장고등 그전엔 경험하지
못했던 우수한 요소들로 가득했어요.

(30평대 가격으로 가능하네요)


할인된 가격이 많아서
아주 좋은 기회였는데요,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를
주변의 실거래가와 비교해본 결과
같은 20평대와 비슷한 값을
형성하고 있었어요.
매우 좋은 기회인 것 같았고,
이번 찬스를 잘 이 용해서
그동안 꿈꿔왔던 대형 평형에서
마음껏 누리면서 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할인 금액이 244,000~351,000,000으로
거의 3억여원이나 저 렴하게
나왔기에 주목을 받을 만 했고,
저희 부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과 문의가 있었어요.
특히 발코니확장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풀옵션으로 되어있으면서,
바로 입주가 가능하기에 현실적으로
괜찮아 보였어요.

(뛰어난 입지환경)


도보권내에 현재의 버스가 이용가능한
노선이 많이 있었고, 제2자유로까지 4.6KM
거리에 있어서 타지역으로도
이동도 자유로웠어요.
덕이중학교를 비롯하여 반경 1킬로미터로
초중고가 다수있어서 학군을 잘 형성하고
있었고 아이들을 둔 학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위치였어요.
현재는 상업지역이 비활성화 되어 있지만,
대화역, 탕현역, 야당역 주변의 대형마트를
차량으로 이용할수도 있었습니다.
개발여건이 다양해서 3호선연장계획과 GTX,
제2외곽순환, 서울-문산간 고속도로등이
개발될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운정 3지구, 한류월드,
일 산 테크노밸리의 개발도 예정되어
있어다고 하니 앞으로도
더욱 기대할 만 했어요.

(버스노선도 많았어요)


넓게 펼쳐진 단 지 사이의 차로를
다니는 버스 노선이 많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편하다고
합니다.

(관련기사내용)


호재들로 인해서 나중엔 분명
집값도 올라갈 것으로 보여요.
당장에 바로 팔고 이사걸 것이
아니기때문에 입주해서 살면서
이러한 호재들이 하나둘씩 실행되길
기다리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았습니다.

(대규모 주거지역)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대해
알아본 내용이었는데요,
남은 여생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여건을 충분히 지니고
있었고, 혹시라도 나중에 팔고
나올일이 생기더라도 매우 할 인된
가격으로 들어오는 것이니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는 곳기에
진지하게 들어와 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