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동탄 그랑파사쥬 상가

블루스케치 2022. 12. 9. 16:01
반응형

작년 9.13부동산 대책의 발표이후에

아파트에 대한 투자의 길이 사실상

막힌 것 같았어요. 매물들이 눈에 띄게

줄었고, 이미 살고 있는 집이 있는

사람들은 추가적으로 자금을 받기가

힘들어져서 다른 방향으로 투자처를

찾아야만 했지요.

 

저희 부부같은 경우도 그동안 경제적

자유를 꿈꾸면서 돈을 열심히 모아왔는데요.

지금 살고 있는 작은 빌라를 3년전 매입한 이후에 지금까지

쉬지않고 열심히 자금을 마련했답니다.

친한 지인들은 악착같이 사는 저와 남편을 보면서,

좋은 아파트단지로 이사를 가지도 않고,

왜 그렇게 모으기만 하냐고 궁금해 하시기도

했지만 저흰 따로 계획을 세워두고

있어서 주거의 편의보다는 경제적인

자유를 하루라도 빨리 이뤄내고 싶었답니다.

둘이 합심해서 모으니 예상보다

빠르게 목표한 액수에 도달하게 되었고,

이제는 수익형부동산을 찾아다니게 되었답니다.

 

풍선효과로 인해 이미 시장엔 오피스텔이나

상가들이 많이 나와 있었고, 월세를 받을 수 있는

것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구경을 다닌결과 몇군데가

눈에 들어왔고, 지난주엔

동탄 그랑파사쥬 상가에 직접 방문하여

알아보게 되었어요.

(화성시 동탄면 송리 681-796)

 

주소를 보니 동탄2지구 택지개발지역

이었어요. 지구단위로 개발되는 곳이라

많은 인구가 모여사는 곳이였지요.

동측에 50미터도로와 북측에 20.5미터,

서측에 15m 도로가 있어서 차량의 접근성이 좋고,

가시성도 뛰어날 것 같았답니다.

(랜드마크 건축물)

 

이곳은 지상 1~5층으로 이뤄진 근린생활시설로서,

판매시설이 주를 이루게 되는 곳인데요.

오피스텔이 지상 6층에서 35층으로 있어서

고정수요가 확보되어 있었어요. 1122호실이나 되는

규모였기 때문에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간편하게 내려와서 이용 할 수 있는 조건이었지요.

 

건폐율이 23%로 심플함을 자랑하고 있었고,

주차장도 총 1383대로 매우 넉넉한 편이었어요.

쇼핑이나 외식을 즐기는 분들의 특성상

차를 끌고 드라이브를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훌륭하고 넉넉한 주차공간은

필수였지요.

(프랑스의 이미지)

 

화려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패턴으로

시각적인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곳으로

디자인 된다고 하네요. 우와함과 고전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석재, 목재, 유리, 철재를

사용하여 럭셔리함이 살아있을 것 같은데요,.

화려하면서도 실속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감성적으로 어필을 할 수 있는 곳이 될것 같았어요.

요즘은 해외여행도 자주 다니기 때문에

그러한 분위기를 한국에서 느낄수 있도록

컨셉을 잡아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게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콩코르드 광장)

 

아름다운 노천분수가 빛과 조명의

광장으로 꾸며진다고 하네요.

사업지로 진입을 하게 되면 멋지고 웅장한

스케일의 상징적 공간을 즐길 수 있겠어요.

(내부로 들어와서 보이는 갤러리아 스퀘어)

 

동탄 그랑파사쥬 상가안으로

들어오면 베르사이유 궁전의 조형적

요소들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공연, 전시등도 다양하게 열려서 문화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장소가 되겟어요.

(몽테뉴거리)

 

상제리제 거리와 만나는 파리 최고의

명소를 그대로 재현하여 분위기 넘치는

석재와 조명등으로 스트리트 형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독특한 디 자 인)

 

다채로운 색상과 섬세한 디테일의

장식요솔르 통해서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통로 및 거리를 조성하게

되는 것 같았어요.

(비비엔 거리와 프렌치 가든)

 

목재와 차분한 컬러를 적용하여 안정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컨셉과 고급스러움으로 승부하는

경쟁력있는 상품이였어요.

(온가족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겠어요)

 

남동,탄 거주자의 높은 소비력과

요구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부족한

편의시설과 메디컬센터로 인해서

유아를 동반한 3~40대의 가족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단지로서

명성을 가지게 될 것 같았어요.

(뛰어난 수요)

 

차량으로 30분 거리내에 화성, 오산등의

100만 광역인구가 살고 있었어요.

(상업시설의 면적분석)

 

이지역에서 보지 못했던 최대구모로

만들어지는 곳으로서 상징성이 강했고,

연면적 87,600제곱미터로 약 26,500평이나

되는 크기였어요.

자가, 대중교통, 도보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접근성도 지니고 있어서

더욱 많은 집객력을 가지고 있었지요.

게다가 동  탄 1, 2호선의 트램이 예정되어

있어서 호재로 작용할 거라고도 하네요 .

호수공원의 진출입시 필수로 거쳐야만 하는 동선에 자리잡고 있는

동탄 그랑파사쥬 상가의 강점도 있었지요.

(1,2호선이 교차되는 곳이에요6)

 

망포역과 오산역을 오가는 것과 병점역과

2신도시를 오갈 수 있는 환경으로

어디든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지요.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으로 있어서

8개의 노선이 운영되고 있었어요.

(호수공원과 인피티 풀, 상제리제 거리)

 

럭셔리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여가 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장소 였어요.

(고립된 곳이 제로화 되었데요)

 

공용면적을 최소화하여 전용률을

최대로 확보하였고, 보행동선의 연속성을

확보한 특화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느 호실을 마련하더라도 공실의

걱정은 없어보였어요.

(멀티플렉스와 건강 검진센터도 있네요)

 

외식과 쇼핑뿐 아니라 영화 감상과

여러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많은 분들이 오시게 되는

프미리엄 가치가 매우 뛰어났지요.

(임대 유치 지원)

 

선택을 하게 되면 전문임대 대행사를

통해서 우수한 임차인을 모집하게 되고

임대인들은 별로 신경쓸 것이 없는

시스템으로 갖춰 지는 것 같았어요.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고 있기 때문에

딱히 신경을 쓸 여유가 많지 않은데,

이렇게 되어 있어서 더 편할 것 같았고,

월세를 받는 것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참 괜찮아 보였답니다.

(상당한 강점이 돋보이네요)

 

동탄 그랑파사쥬 상가만의 특징들을

다시금 되새겨 봤는데요.

약100만명이나 되는 배후 인구가 있어서 타사와는 비교불가한 가치를 지니고 있었어요.

상당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고,

남편과 의논중이라서 조만간

결정을 할듯 한데요. 성공하는 사람으로

더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반응형